|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그룹 세븐틴이 프롤로그 영상을 전격 공개, 이들의 새로운 확장의 신호탄을 알렸다.
이어지는 영상에서 에스쿱스가 다시 한 번 등장, 멤버 우지의 눈을 가린 채 'NOW DESCRIBE WHAT YOU SEE'라는 의미심장한 문구가 나타났으며 오직 세븐틴만이 선보일 수 있는 절도 넘치는 퍼포먼스는 물론 화려하게 장식된 공간에서 악기와 음악을 즐겁게 즐기는 이들의 모습이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 잡기도 했다.
또한 멤버들의 형상이 마치 음악 기호를 나타내는 듯한 묘사 뿐만 아니라 비어진 공간을 규칙적이면서도 자유분방한 모습들을 담아낸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영상을 통해 다양한 추측들과 해석들이 이어지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공개된 프롤로그 영상은 세븐틴이 팬들과 같이 채워 나가며 그려나갈 새로운 확장의 시작이자 명실상부 대세로서 확실하게 자리매김한 세븐틴의 한 단계 더 성장하고 폭 넓어진 스펙트럼을 예고하는 신호탄 역할로 전해졌다.
이에 영상 곳곳에는 이전과는 다른 모습의 세븐틴을 의미하고 있는 듯한 단어들이 등장하며 앞으로 더욱 새로워진 세븐틴이 선사할 또 다른 행보와 기록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이처럼 프롤로그 영상만으로도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세븐틴은 최근 단독 월드 투어 'ODE TO YOU(오드 투 유)'의 개최에 앞서 진행된 서울 콘서트 티켓 오픈에서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미국 빌보드, 포브스 등 주요 해외 매체와 단독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명실상부한 글로벌 아티스트로 전세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 IN SEOUL을 개최할 예정이다.
narusi@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