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합]"당당" vs "민망" …마마무 화사, 속옷 미착용 공항 패션 '갑론을박'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9-07-10 17:50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그룹 마마무 화사가 속옷을 착용하지 않은 모습으로 공항에서 포착돼 이슈의 중심에 섰다.

화사는 지난 7일 홍콩에서 열린 'SBS 슈퍼콘서트 인 홍콩' 스케줄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이날 화사는 흰색 크롭 티셔츠에 루즈한 바지로 편안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화사는 특유의 친화력으로 팬들의 인사에 환하게 웃어보였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화사의 입국 영상이 공개됐고, 뒤늦게 화사의 옷차림이 논란이 됐다. 속옷을 착용하지 않았던 것. 이에 포털 사이트에는 화사의 이름이 검색어에 오르며 관심이 집중됐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민망하다"는 시선과 "당당한 모습 보기 좋다"는 시선으로 나뉘어 논쟁을 벌이고 있다.


화사에 앞서 설리가 자신의 SNS에 속옷을 착용하지 않은 사진을 게재하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이에 설리는 최근 JTBC '악플의 밤'에 출연해 노브라와 관련해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설리는 "나에게 브래지어는 액세서리 같은거다"면서 "노브라 사진을 올리고 말 들이 많았다. 숨지 않았던 이유는 편견이 없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