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의 신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를 이틀 앞두고 앨범 프리뷰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프리뷰에는 밝고 경쾌한 'Blue Orangeade'를 시작으로 귀여운 분위기의 'Cat & Dog', 다섯 멤버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느낄 수 있는 '별의 낮잠', 감미로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Our Summer', 독특한 가사와 세련된 사운드가 만나 매력적인 타이틀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까지 수록곡을 미리 들을 수 있어 데뷔 앨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프리뷰에는 곡 제목은 물론 크레딧의 일부가 공개됐다. 빅히트 사단의 슬로우 래빗(Slow Rabbit)이 전면에 나서 타이틀곡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과 'Blue Orangeade'를 프로듀싱했다. 이외에도 퓨처리스틱스(The Futuristics), 다니엘 "준 나와키" 셀레스틴(Daniel "JUNE NAWAKLL' Celestin), 를(LEL) 등 유명 프로듀서들이 참여해 'Our Summer', 'Cat & Dog', '별의 낮잠'에 프로듀싱을 맡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서로 다른 너와 내가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간다'라는 의미로, 하나의 꿈과 목표를 위해 함께 모인 소년들이 서로 시너지를 발휘하는 밝고 건강한 아이돌 그룹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