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마매뷰3' 박나래 "개그와 뷰티 이미지 충돌多..치명적 美존재해"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19-02-26 14:40


개그우먼 박나래가 26일 오후 서울 상암동 JTBC사옥에서 진행된 JTBC4 예능 '마이 매드 뷰티3'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마이 매드 뷰티3'는 업그레이드 된 장치와 짜릿한 순위 경쟁으로 새롭게 단장한 신개념 라이브 뷰티쇼다. 27일 첫 방송된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9.02.26/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아름다운 뷰티와 재미있는 예능 사이에서 이미지 충돌이 심하다"고 고백했다.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JTBC빌딩에서 JTBC 새 뷰티 예능 '마이 매드 뷰티3'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예능도 접수한 만능 톱모델 한혜진, 뷰티까지 섭렵한 예능 치트키 박나래, 의욕만발 차세대 뷰티 아이콘 이미주(러블리즈), 욕심 많은 뷰티새싹 최유정(위키미키), 그리고 이영신 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박나래는 "평소에 한혜진 언니에게 많이 배우고 나도 뷰티와 예능 이미지에 많이 충돌하고 있다. 내적 갈등이 심한 상태다. 아름답게 보이는 것에 대한 연구를 많이 한다. 특히 민낯에 대한 아름다움을 연구한다. 그래서 케어하는 부분에 자신이 있다. 내 개그에서도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있다. 마니아들에게 크게 어필하는 아름다움이다"고 특유의 재치를 드러냈다.

한편, '마이 매드 뷰티3'는 빅데이터로 검증된 맞춤 뷰티 아이템 소개와 2030 여성들의 현실적인 뷰티에 대한 고민과 궁금증 공유하고 소통하는 프로그램이다. 한혜진, 박나래, 러블리즈 이미주, 위키미키 최유정이 출연하고 오는 27일 오후 11시 JTBC4에서 첫 방송 된다.

soulhn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