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매력만점 순수청년"…베리베리, 연호·계현 오피셜 포토 공개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12-28 14:12


베리베리 연호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의 신인그룹 베리베리가 데뷔 앨범 'VERI-US(베리어스)'의 두 번째 개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28일 0시와 12시 공식 SNS를 통해 베리베리의 멤버 연호와 계현의 개인 오피셜 포토를 게재했다.

첫 번째 개인 오피셜 포토에서 연호는 안경과 카메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계현은 커튼 사이에서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둘은 같은 듯 다른 레드 계열의 니트와 화이트 바지로 강렬함과 깨끗함을 동시에 선보이며 스타일리시한 매력까지 선사했다.

또한 두 번째 오피셜 개인 포토에서 연호는 차분하고 나른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카메라를 작동하며 몽환미를 더하고 있으며, 계현은 먼저 공개된 개인 오피셜 포토에서 보여준 장난기 가득한 모습과 상반된 눈빛으로 감탄을 부르고 있다.


베리베리 계현
특히 연호와 계현은 군더더기 없는 내추럴한 모습과 자유분방한 캐주얼한 복장으로 소년들의 숨은 매력을 발휘했으며, 순수와 유니크가 공존하는 다채로운 매력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앞으로 공개될 멤버들의 모습에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베리베리는 라틴어로 '진실'을 의미하는 'VERI(베리)'와 영어로 '매우', '정말'을 뜻하는 'VERY(베리)'가 더해져 '정말 진짜'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부터 작사, 작곡, 영상 콘텐츠 제작까지 다재다능한 실력을 겸비한 보이그룹이다.

한편, 베리베리는 내년 1월 9일 데뷔 앨범 'VERI-US(베리어스)' 발매를 앞두고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유소년 스키육성캠프'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