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공효진, 오늘(5일) '설레는밤, 김예원입니다' 출연 '라디오 접수'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12-05 09:10


영화 '도어락'의 미니 쇼케이스가 28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렸다. 영화 '도어락'은 열려있는 도어락, 낯선 사람의 침입 흔적, 혼자 사는 경민(공효진)의 원룸에 살인사건이 일어나면서 시작되는 현실공포 스릴러물이다. 공효진, 김예원. 조복래, 이권 감독이 참석해 팬들과의 만남을 갖고 있다. 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8.11.28/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2018년 12월 극장가 첫번째 흥행주자로 나설올겨울 가장 강렬한 기대작<도어락>의 공효진이 오늘 밤 12시 방송되는KBS Cool FM [설레는 밤, 김예원입니다] 초대석에 출연한다.

현실적인 소재를 바탕으로 한 빈틈없는 스토리, 숨 막히는 몰입감을 선사하는 장르적 재미, 배우들의 인생 열연까지 더해져 뜨거운 입소문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2018년 가장 강렬한 기대작<도어락>의 공효진과 김예원이 바로 오늘 라디오에서 또 한번 꿀케미를 선보인다.

<도어락>은 열려 있는 도어락,낯선 사람의 침입 흔적,혼자 사는 '경민(공효진)'의 원룸에 살인사건이 일어나면서 시작되는 현실공감 스릴러. 오늘 밤 12시부터 방송되는 KBS Cool FM [설레는 밤, 김예원입니다]에서 1시부터 진행되는 초대석 코너에 공효진이 출연해 <도어락>의 공식 홍보 요정 '?E?E(樂Knock)시스터즈'의 유쾌한 에너지를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도어락>의 제작보고회를 비롯네이버V라이브와 무비토크 라이브,스쿨어택 등 영화 홍보 활동마다 절친 케미를선보인 공효진, 김예원을 향한 팬들의 [설레는 밤,김예원입니다]출연 요청이 쇄도했던 만큼 이번 출연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이번 방송에서 공효진과 김예원은 그간 보여줬던 찰떡 호흡은 물론,<도어락> 개봉 전부터 작품에 함께한 후 홍보 활동에 이르기까지 특별한 인연과 영화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유쾌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12월 성수기 극장가 흥행 릴레이의 첫 주자로 나선 현실 공감 스릴러 <도어락>은 오늘 개봉,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ly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