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경기도스페셜올림픽코리아가 주최하는 '2018 Dancing with Us, Special Artists!'가 오는 29일 오후 4시 구리아트홀 유채꽃소극장에서 열린다.
정서영 경기도스페셜올림픽코리아 회장은 "스포츠 활동과 더불어 발달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문화예술 활동을 통해 발달장애인에 대한 편견과 갈등을 해소하고 장애를 포용할 수 있는 진정한 사회통합을 이루고자 한다"며 "2018 Dancing with Us, Special Artists! 무대는 비장애인 아티스트와 발달장애인 스페셜아티스트로 구성되어 있다. 실력에 관계없이, 장애의 유무에 상관없이 함께 어울려 문화예술로 소통하고 마음의 벽을 허무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흥길 스페셜올림픽코리아 회장은 "예술을 통해 장애를 포용하는 사회의 희망을 이야기하는 스페셜올림픽코리아의 여정에 경기도 스페셜올림픽코리아가 동참해주셔서 큰 기쁨으로 생각한다"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만드는 예술 무대가 더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키고 더 많은 화합의 장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스페셜올림픽코리아도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보내겠다"고 밝혔다.
참가신청은 스페셜올림픽코리아, 경기도스페셜올림픽코리아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 후 유선 또는 이메일을 통해 하면 된다.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