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웃음, 공감, 설렘까지 3박자를 두루 갖춘 웰메이드 로맨스로 뜨거운 호평을 모으며 남녀노소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너의 결혼식>의 박보영이 8월 31일(금) 오늘 저녁 8시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한다.
영화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사랑의 타이밍이 가장 어려운 현실남녀의 공감 100% 리얼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들의 폭발적인 공감을 얻으며 박스오피스 1위를 이어가고 있는 <너의 결혼식>의 박보영이 8월 31(금) 저녁 8시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한다.
특히 이번 방송은 로맨스 여신 박보영과 먹방의 신 개그맨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의 특급 만남으로 빵빵 터지는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처럼 박보영의 러블리한 먹방과 다채로운 이야기는 오늘 저녁 8시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첫사랑 세포를 깨우는 박보영, 김영광의 완벽 커플 케미, 유쾌한 웃음은 물론 아련한 감성까지 전하며 입소문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너의 결혼식>은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들의 호평 속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