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슈돌' 설수대, 생애 최고 생일파티 '흥 폭발'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8-07-21 09:10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설아-수아가 왁자지껄 생일파티를 한다.

22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35회는 '참 소중한 너라서'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중 설수대는 생애 최고의 생일파티를 할 예정. 행복한 생일파티를 즐기는 아이들의 깜찍한 모습이 시청자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설아-수아와 친구들은 화기애애하게 생일파티를 하고 있다. 특히 얼굴에 생크림을 묻히고 서로를 바라보며 해맑게 웃는 설아-수아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시안이는 앙증맞은 표정으로 설아-수아의 생일을 축하해 주고 있다.

이날 설아-수아-시안이는 비글 자매의 생일을 맞이해 생일파티를 했다. 동국 아빠는 설아-수아가 좋아하는 친구 민하를 초대했다고. 민하는 설아-수아의 유치원 친구. 앞서 설아-수아는 친구 민하를 집으로 초대해 꽁냥꽁냥 노는 모습을 보여 동국 아빠와 시안이의 불타는 질투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설수대 집에 모인 아이들은 냠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신나게 댄스파티도 하는 등 잊지 못할 하루를 보냈다고. 흥이 최고조에 오른 아이들이 무아지경으로 춤을 추는 모습은 모두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전언이다. 이번에도 설아-수아는 민하 바라기의 면모를 뽐냈을까. 생일파티를 즐기는 아이들의 모습은 얼마나 사랑스러울까.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이 집중된다.

설수대와 친구들의 잊지 못할 하루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35회 22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