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오늘밤' 사카구치 켄타로 "韓팬 만남 기대돼, 내 매력 보여주고 싶다"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8-07-03 16:13 | 최종수정 2018-07-03 16:13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시사회에 앞서 무대인사를 하고 있는 사카구치 켄타로. 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8.07.0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한국 방문 소감을 전했다.

사카구치 켄타로는 3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멜로 영화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타케우치 히데키 감독) 언론시사회에서 "한국에 온 것이 세번째인데 팬분들과 제대로 커뮤니케이션을 해본 건 처음이다. 일본에서도 이 영화 티켓이 많이 팔리고 많은 팬들이 기다린다는 소식은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런데 실제로 만나는 건 처음인데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공항에도 많은 팬들이 오셨는데 그 분들께 제 매력과 이 영화의 매력을 함께 전달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는 고전 영화 극장인 '로맨스 극장'에서 현실로 나오게 된 흑백 영화 속 공주님 미유키(아야세 하루카)와 사랑에 빠지게 된 영화감독 지망생 켄지(사카구치 켄타로)의 마법 같은 러브 스토리를 그린 판타지 감성 멜로 영화다.

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 '전차남', 극장판 '노다메 칸타빌레' 시리즈와 영화 '테르마이 로마이' 시리즈를 연출한 타케우치 히데키 감독이 메가폰ㅇ르 잡고 사카쿠치 켄타로, 아야세 하루카, 혼다 츠바사, 키타무라 카즈키, 에모토 아키라 등이 출연한다. 오는 11일 개봉된다.

smlee0326@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