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두데' DJ 복귀 지석진 "응원과 위로 감동…빈소 지켜준 재석-수용 고마워"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8-06-28 14:11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DJ 지석진이 고마운 동료, 청취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28일 방송된 MBC FM4U '지석진의 두시의 데이트'에서는 DJ석에 복귀한 지석진과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모모랜드가 출연했다.

이날 지석진은 "응원과 위로 보내주셔서 감동이다"라고 운을 뗐다. "불가피한 상황으로 자리를 비웠는데 김신영, 김현철, 윤정수, 문지애, 김종국, 하하 너무 감사했다"라며 스폐셜 DJ이로 그의 빈자리를 채운 동료들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이틀내내 빈소를 지켜준 (유)재석이 마지막까지 함께 해준 (김)수용 등 너무 고맙다. 이번에 너무 많이 받기만 했다. 여러분의 문자가 힘이 됐다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거듭 인사했다.

한편 지석진은 지난 21일 부친상을 당했다. 이날 DJ로 돌아오기 전 자신의 SNS를 통해 지석진은 "위로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여러모로 도와준 동료들 그리고 용기댓글 달아주신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큰 위로가 됐어요"라며 "그리고 저 괜찮아요 씩씩합니다. 아버님도 제가 열심히 하길 바랄겁니다! 오늘부터 일상에 복귀합니다. 두시의 데이트에서 만나요"라고 글을 올렸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