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포토피플' 유선호 "시즌1 멤버 사무엘, 재중이 형만 믿으라고 조언"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8-06-11 14:41


가수겸 배우 김재중, 개그맨 조세호, 인피니트 남우현, 배우 이태환, 가수 유선호가 11일 서울 목공 방송회관 코바코 홀에서 열린 '포토피플 인 도쿄' 제작 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포토피플 인 도쿄'는 스타들의 포토그래퍼 성장기를 담은 감성 힐링 예능 프로그램으로, 6박 7일 동안 도쿄 전역을 발로 뛰며 포토그래퍼에 도전하는 포토크루의 리얼리티를 담았다.
목동=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8.06.11/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포토피플 시즌2' 유선호가 시즌1 멤버 사무엘로부터 조언을 구했다고 말했다.

유선호는 11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방송회관 코바코홀에서 열린 웹 예능 '포토피플 인 도쿄' 제작발표회에서 "사무엘이 포토피플 시즌1을 먼저 해서 제가 시즌2를 하게 됐다고 먼저 연락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느 ㄴ"이것저것 많이 물어봤는데 걱정하지 말고 재중이 형과 세호 형이 다 알아서 해줄거라고 했다. 정말 재미있게 좋은 추억 많이 쌓고 왔다"고 덧붙였다.

한편, '포토피플 인 도쿄'는 세계적인 스트릿 패션 중심지인 도쿄에서 사진으로 하나 된 포토 크루들, 다양한 미션을 통해 포토그래퍼로 성장하는 모습, 유명 남성 패션지 '레옹'의 화보 사진 촬영, 방송 최초 포토 크루들의 집 공개, 도쿄에서의 숙소 생활, 크루들의 찰떡 케미 등이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11일 오후 5시 네이버TV를 통해 첫 공개된다.

smlee0326@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