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보검,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 "곽동연·여진구·이준혁 지목"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05-30 14:4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박보검이 2018 아이스버킷챌린지에 응했다.

30일 박보검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박보검 배우가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했습니다"며 박보검의 아이스버킷챌린지 참여 영상을 게재했다.

소속사 측은 "많은 분들의 따뜻한 마음과 응원이 모여 큰 희망으로 전해지길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루게릭병 환우 분들을 위한 루게릭요양병원 건립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고 전했다.

영상에서 박보검은 "국내 최초 루게릭 요양 병원의 건립을 위한 아이스버킷 챌린지, 의미 있는 도전을 함께하게 해주신 션 선배님께 감사드립니다"고 말했다. 그는 "루게릭 요양 병원 건립을 위해서는 저 뿐만이 아니라 이 영상을 보고 계시는 여러분들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합니다. 따뜻한 마음들이 모여 환우 분들, 그리고 그 가족 분들께도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루게릭 요양 병원이 무사히 완공될 수 있기를 저도 함께 응원하겠습니다"고 밝혔다.

이와함께 박보검은 "저와 함께 응원해주셨으면 하는 세 분은 곽동연 님, 여진구 님과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함께 했던 이준혁 선배님입니다"고 말한 후 얼음물을 스스로 끼얹었다.

한편 지누션의 션은 29일 국내 최초 루게릭요양병원 건립 위해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를 시작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