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가수 한경일이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준 OST를 발표한다.
KBS1 일일 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한경일은 수록곡 '보고 싶게 하나요'를 26일 공개한다.
'사랑은 사랑으로 잊혀진다 / 기억은 시간이 데려간다 / 그렇게 믿고 살던 나에게 / 빗물처럼 그대 나타나 / 보고 싶게 하나요 왜 보고 싶게 하나요'라는 가사와 음률이 더해져 사랑에 가슴아파 하는 극중 인물들의 모습이 떠오르는 듯하다.
한경일의 발라드 가창매력이 몰입감을 높이는 가운데 웅장한 스트링라인이 풍부하게 감싸는 이 곡은 현실감 있는 가사가 듣는 이들의 마음에 와 닿는다. 다양한 장르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 필승불패, 최철훈이 의기투합 해 한경일의 감성과 맞물리는 곡으로 완성했다.
드라마 '내일도 맑음'(연출 어수선, 극본 김민주)은 흙수저 무스펙 여주인공 강하늬(설인아 분)이 그려내는 7전8기 인생 리셋 스토리와 주변 가족들의 살맛나는 이야기로 시청자 호응을 이끌며 20% 시청률을 돌파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발표곡마다 자신만의 감성 스타일을 선보여 온 한경일이 일일 안방극장에 전하는 감동 OST로 부족함이 없다"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KBS1 일일 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한경일의 '보고 싶게 하나요'는 26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