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몬스타엑스(셔누, 원호, 민현,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가 컴백 후 첫 1위를 차지했다.
'더 쇼'의 1위 소식에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소속사 대표님, 이사님, 스태프 ,가족분들에게 감사 드리고 멤버들 사랑한다"며 "항상 몬스타엑스를 응원해주시는 몬베베(팬클럽)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또한 "1위 해서 기분이 너무 좋다"며 "앞으로 진심으로 또 몬스타엑스다운 음악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몬스타엑스는 국내를 넘어 세계 각지로부터 높은 관심을 사고 있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컴백 직후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가하면, 새 앨범 <THE CONNECT>(더 커넥트)로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 차트 25개국 1위, 한터차트 1위, 일본 타워레코드 일간 차트 1위 등을 휩쓸었다.
또한, 몬스타엑스는 최근 일본에서 발매한 싱글 <SPOTLIGHT>(스포트라이트)로 3월의 '골드디스크'에 선정되는 등 글로벌 대세돌로서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이 기세를 몰아 타이틀 곡 'Jealousy'(젤러시)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최근 2018 C-페스티벌 홍보 대사로 선정돼 다음 달 2일 열릴 개막식 현장 공연에도 참가해 다양한 홍보대사 활동을 임할 예정이다. 더불어 5월 26일, 27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될 한국 콘서트를 비롯해 월드 투어 준비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으로 알려져 많은 팬의 기대를 모은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