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예능대부 이경규가 찬물 입수를 감행했다.
바로 이경규의 동거 조건 중 하나인 '강아지들과 여행가기'를 지키기 위해 '강아지 전용 수영장'을 찾은 것.
공개된 사진 속 이경규가 수영장을 바라보며 눈을 휘둥그레 뜬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그가 다급한 모습으로 옷도 갈아입지 않은 채 수영장에 뛰어든 모습이 공개되며 그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성규가 두치와 장군이의 애정 공세를 듬뿍 받았는데, 특히 잔뜩 겁에 질린 장군이와 손(?)을 맞잡고 커플 수영을 리드하면서 진짜 형 같은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
이어 물속에서 두치를 업고 '개 어부바'을 선보이는 이경규의 모습과 이경규가 직접 찍은 성규와 두치&장군이의 커플 사진도 공개됐는데, 이 사진을 찍기 위해 피나는(?) 노력이 있었다고 전해져 과연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 기대를 더한다.
이번 여행에서 성규가 자신이 태어나서 처음 본 연예인이 이경규라며 뜻밖의 과거 인연을 깜짝 고백을 하는 모습도 공개될 예정. 아직 첫 만남의 충격이 가시지 않은 상황에서 함께 여행을 떠난 '규가족'의 모습은 어떨지 오는 15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