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오늘(금, 밤 11시) 방송되는 Mnet 'Wanna One GO : ZERO BASE(워너원고 : 제로베이스)' 2화에서는 워너원의 비밀 아지트 '제로 베이스'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2회 방송에 앞서 오늘 오후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는 '제로 베이스' 곳곳의 즐길 거리와 멤버들의 개인 방이 소개됐다. 특히 평소에도 고양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시했던 강다니엘의 방에는 실제 기르고 있는 '루니'와 '피터'가 자리하고 있어 강다니엘을 놀라게 했다. 너무 기쁜 나머지 다른 멤버들을 모두 불러모아 고양이들을 자랑하며 행복해하는 강다니엘의 모습은 보는 사람도 웃음짓게 한다.
제작진은 "워너원의 포복절도 노래방과 개인방송 DJ가 된 라이관린, 맏형 윤지성에게 하극상을 시도하는 강다니엘과 옹성우의 작은 반란 등 그 동안 보지 못했던 워너원의 모습을 알차게 담아냈으니 많은 기대와 시청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다른 예능에서 볼 수 없었던 11명 모든 멤버들의 리얼한 모습이 전격 공개될 워너원의 밀착 리얼리티 'Wanna One GO : ZERO BASE'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Mnet에서 시청할 수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