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김태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출연…최지우와 호흡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7-11-07 08:17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배우 김태우가 tvN 새 드라마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에 출연한다.

매 작품마다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여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 김태우가 tvN 새 토일 드라마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극본 노희경 연출 홍종찬)로 다시 안방극장을 찾았다.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 '블랙'에서 죽음의 그림자 '블랙'역을 맡아 극 전체를 아우르는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으며 이번 드라마에서도 그의 진가가 발휘될 예정이다.

김태우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에서 '영석' 으로 등장, 연수 (최지우 분)와 함께 애잔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tvN 새 토일 드라마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은 가족을 위해 평생 희생해온 중년의 부인이 어느 날 말기암 진단을 받고, 가족과 이별을 준비하는 내용을 담은 작품으로 노희경 작가의 대표적인 명작 중 하나로 21년만에 리메이크가 결정되면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tvN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은 '변혁의 사랑' 후속으로 12월 9일 저녁 9시에 첫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축구토토 승무패 적중, NBA 필살픽 다수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