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허영지 "과거 인라인 선수 활동, 다리 콤플렉스 있다"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7-08-02 10:29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허영지가 다리 콤플렉스를 고백했다.

오는 4일 방송예정인 현대미디어계열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의 뷰티 프로그램 '시공조작단 F.B.I' 3회에서는 콤플렉스 극복을 위한 신박한 아이템이 총 출동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수경, 허경환, 딘딘, 허영지가 콤플렉스 극복을 위한 과거와 현재의 뷰티 노하우와 아이템을 비교해본다. 특히 출연자들은 자신의 콤플렉스를 고백하고 극복 노하우도 알려줄 예정.

허영지는 "예전에 인라인 선수여서 다리 쪽 콤플렉스가 있다"며 "다이어트로 극복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한 눈썹이 없어 문신까지 한 전력이 있는 허경환은 콤플렉스 극복 아이템으로 아이브로 제품을 제안, 스튜디오에서 직접 시연한다.

아울러 '시공조작단'의 전매특허인 과거 잇템을 소개하는 코너에서는 고대 그리스 시대에 유행했던 눈썹을 허경환이 직접 체험한다. 녹화에서 허경환은 너무나 특이한 눈썹 모양 때문에 제작진을 원망,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딘딘과 허경환은 과거 대표 꽃미남 안정환과 김재원의 유명 화장품 CF를 패러디한다. 두 사람은 서로 본인이 화장품 모델로 안성맞춤이라고 너스레를 떨며 남다른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과거 부자들만 사용했다는 돼지 털로 만든 칫솔과 2017년 버전 씹는 칫솔을 공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방송은 4일 금요일 저녁 9시.

supremez@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