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오는 27일 대망의 데뷔 싱글 발매를 예고한 브랜뉴보이즈 임영민-김동현의 유닛 'MXM'이 로고를 전격 공개했다.
브랜뉴뮤직 측은 24일 공식 SNS를 통해 'MXM'의 로고를 공개했다. 서로 다른 두 매력이 만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더욱 성장해 나간다는 포부를 담은 'MXM'의 로고는 유닛명 각각의 M,X,M 이니셜을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형상화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다.
소속사인 브랜뉴뮤직 측은 "로고가 주는 이미지가 영민이와 동현이가 함께 만나 성장해 간다는 의미와도 부합되고 다이아몬드가 주는 옹골짐이 단결된 팀으로써의 신뢰도를 상징하는 등 여러모로 'MXM'의 방향성과 이미지를 그대로 담고 있다."고 전하며 "'MXM'에 보여주시는 팬 여러분들을 사랑과 기대를 하루하루 실감하고 있다. 팬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합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유닛명에 이어 팀 로고까지 공개된 브랜뉴보이즈 임영민, 김동현의 유닛 'MXM' 대망의 데뷔 선공개 싱글은 오는 27일 저녁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3X3 농구 한국에서 기지개...내년 5월 프로리그 출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