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이콘 "벌떼, 파티를 부르는 무지막지한 노래"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7-05-30 14:12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그룹 아이콘이 신곡 '벌떼(B-DAY)'에 대해 '파티를 부르는 신나고 무지막지한 노래'라고 소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30일 오후 2시 공식블로그를 통해 신곡 '벌떼'의 군무가 담긴 안무 연습 영상과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생생하게 담은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안무 연습 영상에서는 아이콘 멤버들의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칼군무와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벌떼를 연상시키는 '꿀 빨러 가자', '왱 왱왱왱왱~' 등의 노랫말을 온몸으로 표현한 춤은 곡과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바하인드 영상에서 멤버 진환은 "집중해주셔야 할 포인트는 벌떼처럼 다 같이 모여서 Birthday처럼 즐겁게 놀자! 파티가 하고 싶어지는 신나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비아이는 "무지막지한 노래죠"라며 한마디로 파워풀한 곡의 느낌을 전했다.

뮤직비디오 촬영을 거의 마칠 무렵, 마지막으로 남은 동혁의 개인 파트 촬영을 끝까지 기다려줄 멤버를 가위바위보로 정하는 장면에서 장난끼 넘치는 모습은 여느 또래와 다르지 않다.

아이콘은 지난 주말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방송에서 첫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또 지난 29일에는 SBS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 유쾌한 입담과 라이브 무대로 매력을 과시했다.

lunarfly@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