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H.O.T 이재원, DJ 데뷔는 5月 반얀트리 TTS 파티

최정윤 기자

기사입력 2017-04-05 17:36


가수 이재원 인스타그램(@jw_jayone1)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H.O.T 출신 가수 이재원이 DJ로 데뷔한다.

이재원은 오는 5월 13일 오후 8시부터 14일 오전 3시까지 서울 중구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하 반얀트리)에서 진행되는 리슨컴퍼니 TTS(Top Tier Social Gathering) 호텔 파티에서 DJ 데뷔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리슨컴퍼니의 15번째 TTS 호텔 파티로 앞서 SNS를 통해 DJ로 데뷔한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는 이재원의 무대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와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스페셜 호스트로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 2'(2015)에 출연한 안수민이 함께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S2, 엽, 나비, 곤, 브레인 차일드 외 6명의 DJ가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다양한 음악 장르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밴드 퍼커션 라이브, 스포츠댄스 시범, 디자이너 김은영의 패션쇼도 만나볼 수 있다.

반얀트리에서 진행되는 TTS 호텔 파티는 현재 리모델링 중인 반얀트리 내 페스타 비스트로 앤 바(The Festa Bistro & Bar)의 그랜드 오픈과 리슨 컴퍼니 호텔 파티 브랜드 TTS 론칭 1주년을 기념하는 자리이기도 하다. 1층 라운지를 포함, 2층 가든, 3층 소연회장 그리고 루프탑까지 동시 운영되며, 럭셔리한 호텔 문화를 보다 쉽고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리슨컴퍼니의 TTS는 호텔 홍보를 위한 오프라인 행사와 온라인 브랜드 마케팅을 함께 제공하는 O2O(Online to Offline) 마케팅으로 새로운 통합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 파티 브랜드다. 신나게 놀았던 어린 시절을 추억하며 나이 들어가고 있는 이들을 위해 놀이공간을 만들고, 좋은 음악을 함께 듣고 싶다는 가치를 담아 새로운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 파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TTS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으며,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라온 링크를 통해 초청권을 신청하면 파티 일정에 맞춰 일괄적으로 모바일 초대권이 전송되어 받아볼 수 있다.

dondante14@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