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 '4월결혼' 재훈재훈~ 강재준♥이은형 깜찍 청첩장

박현택 기자

기사입력 2017-03-09 16:20



[스포츠조선 박현택 기자] '웃찾사 커플' 개그맨 강재준과 이은형이 깜찍한 청첩장을 준비했다.

10여년의 열애에 마침표를 찍는 강재준과 이은형은 4월 8일 오후 6시, 서울 리버사이트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청첩장에는 강재준 보다 큰 키로 선 이은형과 '육중한' 체격의 강재준이 귀엽게 그려져 있다. 평소 두 사람다운 유쾌함과 따듯함이 느껴지는 청첩장. 앞서 강재준은 스포츠조선에 "연애 10년차가 되는 해에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됐다"며 "사실 조금 더 일찍 결혼하고 싶었는데 조금씩 미뤄졌다. 여자친구에게 미안한 마음이지만 그래도 결혼까지 골인하게 되어 다행이고 행복하다"고 말했다.


예비신랑 강재준은 2008년 SBS 공채 10기 개그맨으로 데뷔해 2011년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신인상, 2015년에는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예비신부 이은형은 2006년 SBS '웃찾사'로 데뷔해 강재준과 함께 2015년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두 사람이 함께한 코너 '남자끼리'는 '재훈재훈~'등의 유행어를 낳으며 '웃찾사' 부활의 견인차 역할을 했다는 평이다.

ssalek@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