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스타일]'유니크한 디테일로 화려하게' 스타들의 레터링 포인트 연출법

이정열 기자

기사입력 2016-12-06 10:04


사진제공=유아인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정열 기자] 이제는 트렌디하게 변신 할 시간.

최근 비비드한 컬러나 독특한 포인트로 눈길을 끄는 스타들이 많이 보인다. 이번 겨울은 지루한 스타일링에서 벗어나 레터링 포인트로 조금 더 트렌디한 스타일링에 다가가 보는 것이 어떨까.


영화 '형'의 VIP 시사회가 23일 왕십리 CGV에서 열렸다. 시사회에 참석한 지이수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영화 '형' 은 유도 국가대표 고두영 (도경수)이 경기 중 불의의 사고를 당하고, 이소식을 들은 사기전과 10범의 형 고두식 (조정석)이 눈물의 석방 사기극을 펼친 끝에 1년간 보호자 자격으로 가석방돼 벌어지는 동거 스토리를 그린다.
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6.11.23/
▲지이수의 심플X강렬 레터링 포인트 스타일링

지이수는 소매 부분 화이트 레터링 디테일이 들어간 블랙 컬러의 퍼 자켓을 포인트로 착용했다. 그리고 스트라이프 패턴의 브이 넥 블라우스와 포터스 클레이 컬러의 스커트를 매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거기에 지이수는 에어리 컬러의 클러치를 착용해 떠오르는 패셔니스타 다운 자태를 어필했다.


배우 정소민이 22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제1회 청담컬렉션 헤어쇼에 참석했다. 포토월 앞에서 취재진에 포즈를 취하는 정소민의 모습.
동대문=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6.11.22/
▲정소민의 러블리 레터링 포인트 스타일링

정소민은 블랙 컬러의 레터링 프린팅이 포인트로 들어간 니트를 착용했다.거기에 체크 패턴의 레드 스커트를 매치. 소녀감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그리고 루스한 피트의 데님 아우터와 롱 블랙 부츠를 함께 착용해 톡 하면 터질 듯한 생기 넘치는 룩을 완성시켰다.


가수 나라가 20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7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와이씨에이치 컬렉션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7 S/S 헤라 서울패션위크는 오는 22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다.
동대문=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6.10.20/
▲나라의 레드 레터링 포인트 스타일링

나라는 리버사이드 컬러와 화이트 컬러가 적절하게 섞인 블랙 스트라이프 롱 코트를 착용했다. 거기에 레드 레터링 포인트가 심플한 슬리브를 매치. 안정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리고 아찔한 각선미를 부각 시키는 쇼츠 팬츠를 착용해 매혹적인 자태를 선보였다.


티아라 효민이 20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7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와이씨에이치 컬렉션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7 S/S 헤라 서울패션위크는 오는 22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다.
동대문=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6.10.20/

▲효민의 시크한 빅 레터링 포인트 스타일링

효민은 핑크 톤의 빅 레터링이 들어간 루스한 블랙 후디를 착용했다. 그리고 다리를 길고 날씬한 것 처럼 보이게 해주는 사이 하이 부츠를 매치. 시크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4일 오후 서울 역삼동 핫티 강남점에서 열린 리복 클래식 신제품 '클럽C 익스클루시브' 단독 출시기념 포토행사에서 위너 송민호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경민 기자 kyungmin@sportschosun.com / 2016.11.04.
▲ 송민호의 스포티한 옐로우 레터링 포인트 룩

송민호는 레터링 디테일이 심플한 옐로우 컬러의 하이 넥 니트와 블루 데님 팬츠를 매치했다. 거기에 딥 블루 데님 자켓을 착용해 자신의 멋스러운 자태를 뽐냈다. 송민호의 헤어스타일 역시 포인트 룩을 완성 하는 데 한 몫 했다. 적당한 곱슬거림과 브라운 톤의 헤어 컬러는 송민호의 룩에 완벽히 스며들었다. 그리고 화이트 컬러의 스니커즈를 마지막으로 송민호는 자신의 스포티한 옐로우 포인트 룩을 완성시켰다.


'2017 S/S 헤라 서울패션위크'가 18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렸다. 비욘드클로셋(BEYOND CLOSET) 패션쇼에 참석한 레인보우 지숙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동대문=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6.10.18/
▲지숙의 순수 무드 넘치는 레터링 포인트 스타일링

지숙은 레드 컬러의 베레모 해트에 화이트 롱 니트를 매치했다. 니트의 레터링 컬러와 그 안으로 레이어드한 페일 도그우드 컬러가 지숙의 순박한 이미지와 만나 러블리한 무드를 뿜어냈다. 거기에 지숙은 블랙 컬러의 숄더백과 슈즈를 매치해 순수 무드 넘치는 니트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dlwjdduf777@sportschosun.com

스포츠기자의 현장 생중계 '마감직전 토토'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