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오랜만에 컴백하는 크라운제이의 트레일러 영상이 팬들에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크라운제이는 2008년 MBC '우리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 서인영과 가상 부부로 출연하며 환성적인 호흡으로 '개미'커플이라는 닉네임까지 얻으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다. 하지만 '우결' 하차 후 음반 준비를 위해 미국으로 건너가 새로운 음악작업을 하던 중 크고 작은 사건에 연루됐고 결국 여론 악화로 인해 활동을 중단을 할 수밖에 없었다.
그 후 음악에 대한 열정을 버리지 못해, 미국 힙합의 본고장인 아틀란타로 건너가 자신의 회사인 플라이보이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지만 가까운 사람에게 보증을 잘못 서 수억원대의 보증 빚까지 떠안게 됐다.
그는 이런 힘든 시간을 보내고 다시 한국에 컴백하기까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단했던 삶과 자신이 믿어왔던 사람들에 대해 느낀 것 들을 이번 트레일러에 담았다.
|
한편 10일 자정 공개되는 'The Best(더 베스트)'는 누구에게나 있을 법한 자신의 최고의 사람에게 바치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서인영과의 컬래버레이션이 주목받고 있다. 서인영과는 이미 8년 전 'Too Much(투 머치)'로 한차례 호흡을 맞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또 최근 이들은 JTBC '님과 함께2'에 김숙-윤정수 커플과 함께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