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타일리뷰] 권상우♥손태영 부부처럼 "포근한 가을룩으로"

이한나 기자

기사입력 2016-08-29 11:31



권상우 손태영 부부가 포근한 가을 커플룩을 선보였다.

배우 권상우 손태영 부부가 부산의 발렌티노 매장을 방문하며 블랙&그레이 커플룩을 보여준 것. 이날 손태영은 블랙 컬러의 레이스 탑에 에이치 라인 스커트를 매치해 올 블랙 패션을 연출했다. 블랙 레이스 탑은 목까지 올라오는 라인으로 단정하면서도 시스루 디테일로 스킨 컬러가 그대로 비쳐 섹시함을 더했다. 여기에 무릎 아래 까지 떨어지는 미디 길이의 블랙 롱 스커트가 성숙하면서도 우아함을 더해준다. 특히 스커트의 두 가지 패턴의 레이스는 브랜드의 장인 정신이 돋보이는 디테일.


이날 손태영이 가볍게 손에 든 클러치 백은 샤이닝 카무스타 라인으로 네 가지 컬러의 크리스탈을 사용해 화려하게 장식된 별 모티브가 특징이다. 스터드와 별, 카무플라주의 패턴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자칫 너무 어두워 보일 수 있는 올 블랙 패션의 포인트가 되어주었다. 여기에 락 스터드 스트랩이 매력적인 스틸레토 힐을 매치해 발끝까지 패셔너블하게 완성했다.

권상우는 톡톡한 가을 니트로 패션 감각을 뽐냈다. 화이트 셔츠에 도톰한 타이, 그리고 라운드 넥의 베이직한 그레이 니트를 매치했지만 결코 평범하지 않았다. 니트의 옆 라인을 따라 골드 컬러의 스터드가 박혀있어 시크함을 더한다. 니트 소매 위로 셔츠의 커프스를 살짝 뺀 것도 스타일리쉬해 보인다. 발목까지 오는 블랙 슬랙스에 락 스터드 장식의 윙팁 슈즈를 매치해 수트 업 해보이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더해 깔끔한 룩을 완성했다. 니트와 팬츠 모두 락스터드 장식이 포인트인 '락스터드 언타이틀' 컬렉션의 제품.


올 가을, 우아하고 포근한 커플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권상우 손태영 부부의 시크하고 우아한 커플룩을 참고해 보시길. [스포츠조선 뉴미디어팀 이한나 기자] 사진제공=발렌티노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