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보그 '아가씨' 김민희·하정우·김태리 몽환적 화보 공개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6-05-23 16:29


보그 6월호 '아가씨' 화보.

보그 6월호 '아가씨' 화보.

[스포츠조선 박종권 기자]

제69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부문 공식 초청작 '아가씨'가 김민희, 하정우, 김태리의 매혹적인 '보그 코리아' 화보 컷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보그 코리아' 화보 컷은 '아가씨'로 첫 호흡을 맞춘 김민희, 하정우 그리고 신인 김태리의 고혹적인 비주얼과 신선한 케미스트리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속 1930년대를 연상시키는 클래식한 의상에 현대적 스타일링을 매치한 '보그 코리아' 화보는 우아하면서도 기품 있는 의상과 이색적인 헤어스타일, 배우들의 몽환적 표정까지 완벽하게 어우러져 색다른 분위기를 전한다.

특유의 묘한 매력과 포즈로 때로는 우아하게, 때로는 섹시하게 모든 의상을 소화해낸 김민희와 개성 넘치는 수트를 입고 영화와는 또 다른 매력을 내뿜는 하정우, 청초한 모습 속 당돌한 눈빛으로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신예 김태리가 앙상블을 이룬 '보그 코리아' 화보는 영화 개봉에 앞서 강렬한 이미지를 전달한다.

'아가씨' 배우들과 함께한 '보그 코리아' 6월호는 김민희와 하정우의 2인 표지, 김민희, 하정우 각각의 단독 표지까지 다른 매력의 3종 표지로 발간돼 팬들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박찬욱 감독의 신작 '아가씨'는 1930년대 일제강점기 조선, 막대한 재산을 상속받게 된 귀족 아가씨(김민희)와 아가씨의 재산을 노리는 백작(하정우), 그리고 백작에게 거래를 제안받은 하녀(김태리)와 아가씨의 후견인(조진웅)까지, 돈과 마음을 뺏기 위해 서로 속고 속이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6월 1일 개봉 예정이다.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