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 "모델여친 외조 톡톡" 패션쇼장 찾은 남자 배우들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6-03-24 16:00 | 최종수정 2016-03-24 16:10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서울시가 주최하는 '2016 F/W 헤라서울패션위크'가 동대문 DDP와 영등포구 문래동 대선제분공장에서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모델 여자친구'를 둔 남자 배우들의 패션쇼장 나들이가 눈길을 끈다.

24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는 '2016 F/W 서울패션위크' 박승건 디자이너의 푸시버튼 컬렉션 (PUSH BUTTON)이 열렸다. 이날 패션쇼에는 현아, 제시, 허가윤, 티파니 등을 비롯해 배우 엄지원, 남궁민, 도상우, 남궁민, 홍진경 등이 참석해 컬렉션을 더욱 빛냈다.

특히 이날 이동휘의 참석이 더욱 눈길을 끈 이유는 '모델 여자친구'를 응원한 방문이었던 것. 이동휘는 지난 1월 모델 정호연과의 열애 사실을 밝혔다. 두 사람의 열애 사실 알려지자 많은 네티즌들은 '패셔니스타 커플의 탄생'이라며 많은 축하를 보내기도 했다. 이에 이동휘는 푸시버튼 컬렉션 런웨이를 밟는 연인을 응원하는 외조로 많은 플래시를 받기도 했다.

또한 이동휘와 쇼장에 나란히 앉은 남궁민 역시 모델 여자친구를 두고 있다. 남궁민은 지난 2월 11살 연하 모델 진아름과의 열애사실을 쿨하게 인정했다. 당시 7개월 째 열애중인 사실을 밝힌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에서 감독과 여주인공으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고 예쁜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모델과 결혼까지 성공한 남자 배우도 있다. 오는 4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배우 이희준은 톱모델 이혜정과 이미 지난 2월 혼인신고까지 마쳐 법적으로는 부부인 상태다.

이번 서울 패션위크에서 이희준, 이혜정 커플을 자주 찾아볼 수 있었다. 지난 22일 DDP에서 열린 2016 F/W 헤라 서울패션위크 A.AV(아브, 디자이너 이광호) 컬렉션과 24일 열린 '에이치에스에이치' 컬렉션에 손을 잡고 나란히 참석했다.

특히 이혜정은 오는 25일 열리는 MISS JEE COLLECTION(지춘희)무대에는 모델로 오를 예정으로, 남편 이희준의 외조 응원을 얼굴을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오는 26일까지 펼쳐지는 '2016 F/W 헤라서울패션위크'는 38개의 디자이너 브랜드와 3개의 기업이 참가하는 서울컬렉션 패션쇼가 진행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