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예쁘게 잘 살게요!" 가희, 예비신랑 양준무 대표와 하와이 출국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6-03-18 12:18 | 최종수정 2016-03-18 12:18

91
가희 양준무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애프터스쿨 출신 가수 가희가 예비신랑의 얼굴을 공개하며 결혼소감을 전했다.

18일 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제 신랑 될사람 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예비신랑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들 놀라셨죠? 저희쪽에서 날짜를 잡고 잘 준비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기사가 그냥 먼저 나버렸네요. 지인분들과 팬 여러분들께 먼저 알리지 못해서 너무 죄송합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가희는 "하와이에서 스몰웨딩으로 올리게 되었는데요. 기쁜날 한국에서 많은 분들과 함께 하지 못 하는 것이 너무 아쉽고 서운 하긴 하지만. 서로의 생각과 마음과 취향,모든 것이 잘 맞아서 결정하게 되었으니! 잘 다녀오라고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쁘게 잘살겠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분들께 큰 감사 드립니다"라는 결혼 소감을 덧붙였다.

한편 가희는 인케이스 코리아 양준무 대표와 하와이 비공개 결혼식을 발표했다. 지난 14일 가희 소속사 본부엔터테인먼트는 "가희가 인케이스코리아 양준무 대표와 오는 26일 하와이서 결혼한다"며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두 사람은 교회를 통해 친분을 쌓아오던 중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이미 결혼준비를 마친 상태다"고 이야기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