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베스트템] 마성의 수트룩 특집! 1위 박해진 2위 이동욱

전혜진 기자

기사입력 2016-03-07 08:19


[스포츠조선 전혜진 기자] 코앞으로 다가온 면접 시즌 대비는 물론, 하객룩과 출근룩 등 다양한 경우에서 빛을 발휘하는 남자들의 특권 수트룩. 드라마 속 매력적인 캐릭터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른 훈남 스타들 역시 멋진 수트핏을 선보이며 우리를 설레게 하는데요, 대세남 박해진과 이동욱, 매력남 조정석과 뇌섹남 하석진 역시 색감과 핏을 잘 활용한 개성만점 수트룩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스타 패션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어플리케이션 셀럽스픽에서는 이들의 패션으로 2월 마지막주 '마성의 수트룩' 특집 투표를 진행했습니다. 이들 중 과연 유저들의 지지 1위를 차지한 수트 스타일링을 선보인 훈남스타는 누구일까요? (참여자 326, 투표기간 2016.02.29 ~ 2016.03.02)


tvN '치즈인더트랩' 방송화면
1위는 68%의 압도적인 지지로 박해진이 차지했습니다. 몸에 타이트하게 떨어지는 핏과 카키그레이 컬러가 깔끔하고 단정한 인상을 전합니다. 그처럼 블랙 컬러 등 무채색 계열의 니트를 레이어드하면 보온성을 살리면서도 부드럽고 댄디한 느낌을 더할 수 있어요. 시스템옴므의 수트.


tvN '풍선껌' 방송화면
2위는 22%의 지지를 얻은 배우 이동욱입니다. 그는 베이직한 멋이 느껴지는 수트재킷에 화이트 티셔츠를 매치해 캐주얼한 믹스매치 룩을 선보였습니다. 답답하지 않게 목선을 드러내어 은근한 섹시미를 드러내고 있어요. 보기만해도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훈훈한 그의 수트는 앤더슨벨의 제품입니다.


tvN '오 나의 귀신님' 방송화면
3위는 6%를 얻은 배우 조정석입니다. 밝은 베이지 색감은 얼굴을 더욱 환하게 보이게 만들뿐 아니라 트렌디한 매력을 풍기게 하네요. 그덕에 여름에도 부담스럽지 않게 코디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본의 아이템.


JTBC '문제적남자' 방송화면
4위는 4%의 득표율로 배우 하석진이 차지했네요. 평소 '뇌섹남(뇌가 섹시한 남자)'으로 알려진 그 답게, 짙은 카키색의 수트를 선택해 지적인 도시남의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이너는 캐릭터가 그려진 블랙 셔츠를 매치해 위트있는 포인트를 살렸습니다. 언피니쉬드비즈니스의 수트입니다.


gina1004@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