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지우와 이상윤의 키스 장면이 포착됐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사진 한장 만으로도 심쿵! 차노라 커플 빨리 이어져라", "하노라가 김우철에게 시원한 한 방을 날렸으면 좋겠다", "로코킹 이상윤의 달달 연기가 기대된다", "금요일 오기만 기다렸다", "차노라 커플 고등학생 때부터 지금까지 풋풋하고 사랑스럽다", "생각만 해도 가슴 떨리는 단어 스무살 청춘. 한 회 한 회 짠하고 웃기고 달콤하고 아련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냈다.
이와 관련해 '두번째 스무살' 제작진은 "사진으로 먼저 공개된 하노라와 차현석의 키스 직전 모습이 과연 현실 상황일지 아닐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 부탁 드린다"며 "11화에서는 차노라 커플을 응원하는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짜릿한 로맨스 장면이 많이 담겨있다. 서로에 대해 두근거리는 감정을 확인해 가는 하노라와 차현석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청춘 응답 프로젝트 '두번째 스무살'은 늦은 나이에 대학에 입학해 15학번 새내기가 된 여주인공 '하노라'의 생기발랄한 캠퍼스라이프를 그린 드라마. 최지우, 이상윤, 최원영, 손나은, 김민재, 박효주 등 매력만점 배우들의 열연과 탄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으며, 전 세대의 공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첫 방송 이후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률 상승세를 그리며 평균 시청률 6.6%, 최고 시청률 7.7%를 기록,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