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도전 가요제
무한도전 가요제 내용이 담긴 다음 주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과거 가요제 소개와 더불어 올해 실험적인 복면가왕 콘셉트가 맛보기로 담겨있어 기대감을 높였다.
무한도전은 앞서 이날 낮
무한도전 가요제의 여섯 멤버의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10주년을 맞이한 '무한도전'의 5대 프로젝트 중 하나인 '
무한도전 가요제'가 25일 극비리에 첫 녹화를 시작했다.
특히 '
무한도전 가요제'에는 빅뱅의 지디와 태양, 아이유, 밴드 혁오 등이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시선이 집중됐다.
이들은 식스맨으로 새로 합류한 광희와 유재석 박명수 정형돈 정준하 하하 등 여섯 멤버들과 개성만점 가수들이 호흡을 맞춘다.
지드래곤은 2011년, 2013년 '
무한도전 가요제'에 참여한 이후 세번째 출연. 태양과 아이유는 '
무한도전 가요제'와 첫 인연이다.
또한 이날 녹화에 참여한 혁오는 4인조 록 그룹으로, 2014년 EP앨범 '20'으로 데뷔해 인디계에서는 알아주는 밴드다. 지난 5월 28일 새 미니앨범 '22'를 발매, 활동중이다.
'무한도전'이 그동안 톱가수 뿐 아니라 10cm, 장미여관, 장기하와 얼굴들 등 인디밴드를 기용해 온 만큼 무도 가요제 직후 밴드 혁오의 유명세도 충분히 예상된다.
특히 이번 첫 녹화에서는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일밤-복면가왕'의 콘셉트를 따 와 무도가요제에 참여하는 가수의 정체를 알아맞히는 재미를 더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밖에도 초특급 가수 군단들이 이번 '무한도전' 가요제에 함께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그동안 '
무한도전 가요제'는 방송 직후 음원 차트를 싹쓸이 할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만큼 이번 방송 시작 시기에 가수들도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스포츠조선닷컴>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