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VOD가 오는 4월 29일부터 만화 '기생수'를 원작으로 한 영화 <기생수 파트1> VOD를 서비스하며 유료 VOD 구매자를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5월 6일까지 진행한다.
<기생수>는 1990년 일본 만화잡지 <월간 애프터눈>에 연재된 이와야키 히토시의 만화로, 초기 일반판 10권으로만 1000만 부가 넘게 팔린 베스트셀러이다. 영화 <기생수 파트1>은 원작 만화 <기생수>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오랜 기간 공을 들여 제작해 이야기를 영화에 맞게 효과적으로 펼쳐내어 기존 만화 마니아들의 찬사를 얻는 데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영화 <기생수 파트1>은 어느 날 정체불명의 생명체로부터 오른쪽 팔을 공격당한 신이치(소메타니 쇼타)가 자신을 오른쪽(아베 사다오)이라 부르며 공생을 제안하는 이상한 생물과 기묘한 동거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기상천외한 일본식 SF 영화다.
케이블TV VOD 관계자는 "본 이벤트를 통해 케이블TV VOD로 영화 <기생수 파트1>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감상하고, 희대의 베스트셀러 <기생수>를 완전 정복할 기회도 갖길 바란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영화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알찬 VOD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