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어벤져스2' 수현, 매끈 등라인 드러낸 파격 의상 '눈길'

기사입력 2015-04-21 09:47 | 최종수정 2015-04-21 09:47



'어벤져스2' 수현

'어벤져스2' 수현

배우 수현이 매끈한 등라인을 노출했다.

영화 '어벤져스2:에이지 오브 울트론' 개봉을 앞둔 배우 수현 화보와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5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수현은 홀터넥에 와이드팬츠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룩을 연출했으며, 롱 베스트와 블랙 스트랩샌들을 매치해 각선미를 강조하는 등 모두 수현 만이 소화할 수 있는 다양한 패션을 선보였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수현은 2006년 성룡에게 오디션 제의를 받았던 일화를 밝혔다. 그는 "정말 기뻤지만 오디션을 볼 자신이 없었고 방법도 잘 몰랐어요. 언젠가 때가 되면 해외에서 활동해 보고 싶다고 막연히 생각했죠. 그렇게 '오픈 북' 상태였던 게 플러스 요인이 된 것 같아요"라며 지금의 꿈 같은 기회들을 잡게 된 비결에 대해 말했다.

또한 그는 인터뷰를 통해 "닥터 조는 미래의 기술을 연구하는 사람이에요. 그 기술로 어벤져스를 치료해 주고요"라며 1년 동안 철통같이 비밀을 지켰던 '닥터 조'의 정체를 밝혔다.

한편 닥터 조 정체와 함께 할리우드에 이름을 각인시킨 배우 수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와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어벤져스2' 수현

'어벤져스2' 수현

'어벤져스2' 수현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