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어벤져스2' 수현, 할리우드 톱스타들과 어깨 나란히…기대감↑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5-03-26 10:01



'어벤져스2' 수현

'어벤져스2' 수현

배우 수현이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감독 조스 웨던) 스틸컷에서 포착됐다.

26일 '어벤져스2' 측이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한 가운데, 수현의 모습이 포착돼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았다.

이번 편에서는 전작 '어벤져스'에서 인류를 구한 히어로들이 시리즈 최고의 고난을 겪는다. 부서진 수트를 바라보는 토니 스타크와 울트론 탄생을 목격하고 두려움을 느끼는 어벤져스 모습에서 그들에게 닥친 위협을 예감하게 한다.

또한 울트론을 상대하는 매력적인 히어로의 모습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호크아이, 블랙 위도우, 캡틴 아메리카, 토르 등이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한다. 거기에 아이언맨이 만든 헐크 버스터와 헐크의 대결 구도가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울트론의 모습과 미지의 캐릭터 퀵 실버, 스칼렛 위치의 모습까지 공개돼 새로운 히어로에 대한 기대치를 높였다.

한편, '어벤져스2'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헴스워스, 스칼렛 요한슨, 사무엘 L. 잭슨, 크리스 에반스, 제레미 레너, 마크 러팔로, 코비 스멀더스, 엘리자베스 올슨, 제임스 스페이더, 애런 존슨, 토마스 크레취만, 돈 치들 등이 가세했고 한국 배우로는 수현이 출연한다. 전작에 이어 조스 웨던 감독이 갱과 연출을 맡은 '어벤져스2'는 오는 4월 23일 국내 개봉, 5월 1일 북미 개봉한다. <스포츠조선닷컴>


'어벤져스2' 수현

'어벤져스2' 수현

'어벤져스2' 수현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