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신화가 음악 프로그램 '1위 올킬'을 달성했다.
이어 그룹 신화는 14일 MBC '쇼! 음악중심'과 15일 SBS '인기가요'에서도 1위 트로피를 차지해 한 주에 무려 다섯 개의 트로피를 석권하며 음악방송 올킬을 기록, 국내 최정상 아이돌 그룹다운 저력을 보였다.
이에 신화는 지난 주 신컴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표적 1위!! 신화창조 여러분께 바칩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힘낼게요~!!", "'표적' KBS 뮤직뱅크 1위 이대로 쭉~~ 고고씽~ 감사합니다!", "신화창조 만세!!!!!!!", "'표적' 그랜드슬램 달성!!! 신화창조 만만세! 감사합니다아!!!"라는 글귀와 함께 연이은 1위 트로피 인증샷들을 게재하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컴엔터테인먼트 측은 "1년 9개월이라는 오랜만에 컴백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음악 프로그램 5관왕을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팬 분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사랑 덕에 이룰 수 있었던 결과라 생각하며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또한 이번 주 21-22일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신화의 데뷔 17주년 기념 콘서트에는 12집 수록곡들의 최초 무대 등 다양한 공연 구성으로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할 예정이니 신화의 콘서트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그룹 신화는 오는 21일, 22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17주년 기념 콘서트 'WE'를 개최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