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인-윤하-김연우-홍광호 등 '나가수3' 듀엣 미션 출격

김표향 기자

기사입력 2015-03-04 08:54


사진제공=MBC

MBC '나는 가수다3'(나가수3) 3라운드 1차 경연에 가수 정인, 윤하, 김연우 등이 출격해 듀엣 미션을 선보인다.

4일 '나가수3' 측은 "3라운드 1차경연은 듀엣 미션으로 꾸며진다. 정인, 윤하, 김연우, 이정, 반, 제시, 홍광호가 듀엣 파트너로 출연해 최고의 듀엣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정인은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독특한 보이스를 지닌 소울 감성의 보컬리스트로 이적, 개리, 윤종신 등 최고의 가수들과 듀엣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깨끗한 보이스의 실력파 가수 윤하와 파워풀한 래퍼 제시, 호소력 짙은 보이스의 이정, 록밴드 브로큰 발렌타인의 보컬 반의 출연도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나가수3' 음악감상실에 가수들의 경연을 지켜보며 입담을 뽐내던 김연우가 오랜만에 무대로 돌아와 가창력을 뽐낼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세계적 뮤지컬 배우로 발돋움중인 홍광호도 '나가수3' 무대에 오른다. 홍광호는 '스위니토드', '지킬 앤 하이드', '닥터 지바고', '맨 오브 라만차', '노트르담 드 파리' 등 대작 뮤지컬에 출연한 톱 뮤지컬 배우. 2014년 5월 한국인 최초로 영국 웨스트엔드 무대에 진출해 관심을 모았고 지난 달 15일 영국 뮤지컬 시상식 '왓츠 온 스테이지 어워드'에서 남우조연상을 수상했다.

'나가수3'의 3라운드 1차 경연은 오는 6일 방송된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