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넷마블, 엘로아 유저들에게 파격적 혜택 제공

최호경 기자

기사입력 2015-02-10 11:31



오픈 이후 점유율과 인기가 빠르게 상승 중인 엘로아가 고레벨 유저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급 PC를 비롯해 문화상품권, PC방 무료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엘로아(개발사 엔픽소프트)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골든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넷마블 온라인 게임의 첫 포문을 연 MMORPG(다중접속역할게임) '엘로아'는 판타지 컨셉의 방대한 콘텐츠와 강렬한 액션성으로 이용자들에게 강한 몰입강을 제공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 3일 새롭게 선보인 대규모 전장 '명예의 격전지'가 이용자들로부터 '빠른 진행을 통한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가 압권이다', '팀원간의 전술적인 운영과 다양한 오프젝트를 활용하는 전략적인 재미가 있다' 등의 호평을 받으며 초반 상승세에 힘을 더하고 있다.

'골든보스 이벤트'는 40레벨 이상 이용이 가능한 만랩 던전(일반?영웅)에 확률적으로 등장하는 골든보스 몬스터를 처치하고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오는 2월 23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던전에서 골든보스를 물리치면 경품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고급 PC세트, 넷마블캐쉬, 문화상품권, PC방 무료 이용권, 한정판 아이템 '전장의 날개' 등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부장은 "고레벨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도전의 재미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기존에 갖기 어려웠던 한정판 아이템 등 푸짐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만큼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엘로아'는 △3가지 클래스로 실시간 변화할 수 있는 '태세변환' △전투에서 압도적인 힘을 발휘하는 영웅 캐릭터 '엘리트로드' △화끈하고 박진감 넘치는 몰이사냥 △빠르고 쉬운 레벨업 등의 특징을 갖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엘로아' 공식 홈페이지(http://eloa.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호경 게임인사이트 기자 press@gameinsight.co.kr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