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철권7 남규리 유승옥
가수 겸 배우 남규리와 모델 유승옥이 '철권7' 런칭쇼에 참석한 가운데, 두 사람의 몸매가 새삼 화제다.
20년 경력의 철권 마니아로 알려진 남규리는 이날 철권 세계 챔피언 '무릎' 배재민과의 이벤트 매치에서 극적인 승리를 거둬 현장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철권7'의 홍보 모델로 선정된 유승옥은 신 여성캐릭터인 '카탈리나 아르비스'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두 사람의 비키니 장외 대결이 뜨겁다.
남규리는 지난해 한 패션지를 통해 청순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자태를 뽐낸 비키니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하얀색 원피스 수영복을 입은 채 도발적인 눈빛을 선보이고 있는 남규리는 요염한 포즈로 시선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또한 가슴둘레 35인치, 허리 23.5인치, 엉덩이 둘레 36.5인치의 완벽한 몸매를 소유한 유승옥은 SNS를 통해 휴가지에서의 여유로운 일상이 담긴 사진을 게재하며 글래머러스한 비키니 몸매를 뽐내기도 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철권7' 남규리 vs 유승옥, 눈 둘 곳 없네", "'철권7' 남규리 vs 유승옥, 둘다 대박", "'철권7' 남규리 vs 유승옥, 승자 없는 승부"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일본 반다이남코에서 만든 '철권' 시리즈는 지난 1994년 첫 발매, 올해로 21년째를 맞는 장수 게임으로 오는 3월 발매를 앞두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철권7 남규리 유승옥
철권7 남규리 유승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