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경란 김상민 결혼, 교제 3개월 만에 상견례를?...초고속 결혼 이유 '깜짝'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10-27 21:18



김경란 김상민 결혼, 교제 3개월 만에 상견례를?...초고속 결혼 이유 '깜짝'

김경란 김상민 결혼, 교제 3개월 만에 상견례를?...초고속 결혼 이유 '깜짝'

KBS 아나운서 출신 김경란(37)과 새누리당 김상민 의원(41)이 교제 3개월 만에 결혼 소식을 알렸다.

26일 김경란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김경란과 김상민 위원은 오는 1월 6일 중앙침례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며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은 지난 7월에 교제를 시작해 10월 양가 상견례를 마쳤다"며 "신혼 여행지는 미정이며 신혼집은 수원 장안구에 마련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특히 소속사측은 갑작스런 결혼 소식에 속도위반이 아니냐는 의문에 제기되자, "속도위반은 절대 아니다. 둘의 사랑과 믿음이 확실해서 서두르게 됐다"고 강조했다.

같은 날 김상민 새누리당 의원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습니다"라며 결혼 사실을 알렸다.

김상민 의원은 "제가 만나온 경란씨는 사람을 환경이나 배경으로 평가하지 않는 사람이었습니다. 나에게 경란씨는 누가 뭐래도 평강공주입니다"라며 "스펙, 돈 많고, 집안 좋고, 잘 나가는 그런 것들이 인생의 중요한 기준이 되는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저의 삶을 경란씨는 누구보다 크게 평가해주고 인정해주었습니다"고 김경란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지난 7월 한 행사장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독실한 기독교 신자라는 점 등 공통점이 많아 호감 단계로 빠르게 발전했다. 이후 두 사람은 이후 양가 부모에게 서로를 소개하며 더욱 친밀한 사이로 발전해 지난 10월 상견례를 마쳤으며, 내년 1월 6일 결혼을 앞두고 있다. 두 사람의 결혼식 주례는 중앙침례교회 김장환 목사가 맡았고, 신혼집은 김 의원의 고향인 수원에 마련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김경란 김상민 결혼 소식에 "김경란 김상민 결혼, 정말 행복하시겠어요", "김경란 김상민 결혼, 정말 불같은 사랑을 하셨나봐요", "김경란 김상민 결혼, 속도위반은 아니었군요", "김경란 김상민 결혼, 두 분이 참 좋아 보이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