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현 심경고백, 장문의 사과글 올렸다가 삭제...이유 알고보니 '충격'
백현은 "팬 여러분들께 많이 늦었지만 실망과 상처를 드려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어 이곳에 글을 남깁니다. 여러 번 글을 쓰고 지우기를 반복했지만, 변명만 늘어놓는 것 같아 마음을 전할 그리고 오해들을 풀 용기가 안 나기도 했습니다"라고 솔직한 심정을 털어놨다.
그는 "이제 와서 그런 말들이 무의미할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들고, 이 글로 인해 또 마음 상하시진 않을지 그래서 또 글 올린 걸 후회하게 될까 봐 지금도 걱정되고 마음이 복잡합니다"라며 "하지만 제 진심을 꼭 전하고 싶어 글을 적어봅니다"라고 밝혔다.
또 백현은 "더이상 저희 팬 여러분들이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정말 많이 부족하지만, 팬 여러분께 천천히 열심히 다가가겠습니다"라며 "그리고 EXO는 저에게도 너무나 소중한 이름입니다. 결코 EXO를 가볍게 다르게 표현한 적이 없었다는 말씀만큼은 꼭 드리고 싶습니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백현은 "앞으로 무대 위에서나 밖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EXO 백현이 되겠습니다. 꼭 이 글만은 진심으로 다가가길 바랍니다"라고 남겼다.
앞서 지난 6월 한 매체는 태연과 백현의 자동차 데이트 현장 사진을 포착해 두 사람이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태연과 백현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태연과 백현은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최근 들어 호감을 갖기 시작한 단계"라고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바 있다.
하지만 해당 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로, 이에 대해 팬들의 궁금증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백현 심경고백, 정말 후폭풍이 세군요", "백현 심경고백, 연애를 한다고 하는데 본인이 너무 힘들 것 같네요", "백현 심경고백, 이렇게 글을 써서라도 팬들이 나아진다면...", "백현 심경고백, 팬들도 정말 마음이 아플 것 같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