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타짜2' 이하늬, 강렬 눈빛에 S라인은 기본...김혜수에 도전장? '기대↑'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7-17 18:55



'타짜2' 이하늬, 강렬 눈빛에 S라인은 기본...김혜수에 도전장? '기대↑'

'타짜2' 이하늬, 강렬 눈빛에 S라인은 기본...김혜수에 도전장? '기대↑'

영화 '타짜2'의 3종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허영만 화백의 동명 만화 '타짜' 시리즈 2부 '타짜-신의 손'을 영화화한 '타짜2'측이 17일 팀 플레이 3종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팀 플레이 포스터는 세 개의 포스터를 하나로 연결하면 하우스에서 펼쳐지는 짜릿한 '한 판'이 완성돼 '따로 또 같이'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특히 아하늬는 가슴라인 드러나는 초미니 원피스를 입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섹시미를 발산해 영화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흥미진진한 드라마를 예고하는 대길(최승현 분) 팀, 냉혹한 승부의 세계를 암시하는 아귀(김윤석 분) 팀, 유쾌한 웃음을 유발하는 꼬장(이경영 분) 팀까지 치밀하게 서로를 속고 속이는 타짜 11인의 버라이어티한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렬하게 사로잡는다.

'타짜2' 예고편은 눈 보다 빠른 손놀림, 마음을 읽는 눈을 가진 타짜들의 짜릿한 한판 승부가 리드미컬하게 교차되며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든다. 캐릭터 무비의 진수를 예고하는 이번 티저 예고편은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는 타짜 11인의 버라이어티한 앙상블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타짜' 이후 8년 만에 귀환한 전설의 타짜 아귀 역의 김윤석과 노름판의 터진 입 고광렬 유해진을 비롯해 신의 손 대길 역으로 낙점된 최승현과 신세경, 곽도원, 이하늬, 이경영, 김인권, 고수희, 오정세, 박효주 등 개성 넘치는 매력과 탄탄한 연기 내공을 갖춘 배우들이 대체불가의 존재감을 과시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많은 네티즌들은 타짜2 이하늬 포스터에 네티즌들은 "타짜2 이하늬, 가슴 라인이 정말 예술이네요", "타짜2 이하늬, 몸매가 너무 아름다우시네요", "타짜2 이하늬, 어떠한 모습을 보일 지 궁금하네요", "타짜2 이하늬, 본편이 엄청 기대되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타짜2'는 삼촌 고니를 닮아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손재주와 승부욕을 보이던 대길이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타짜 세계에 겁 없이 뛰어들면서 목숨 줄이 오가는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되는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이다. 오는 9월 개봉 예정이다.<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