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렛미인' 거구의 잇몸女 근황셀카 공개…역대급 변신에 '깜짝'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7-11 18:43


렛미인 근황 셀카

'렛미인 근황 셀카'

'거구의 잇몸녀' 박동희가 여신급 모델 비주얼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근황을 공개했다.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렛미인4' 제작진은 11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바쁘고 힘든 금요일 출근시간, 렛미인이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특급선물! 렛미인 '거구의 잇몸녀' 박동희 씨의 셀카 독점 공개"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웃는 미소가 아름다운 박동희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얼굴로 변신한 박동희는 하얀 피부에 청순한 매력을 자랑한다.

박동희는 지난 10일 방송된 스토리온 '렛미인4'에서는 '거인의 꿈'이라는 주제로 평범함에서 벗어난 신장 때문에 타인에게 상처 받고 방 안에 꽁꽁 숨어버린 '거구의 잇몸녀'로 소개됐다.

이날 박동희는 보통 여성의 신장보다 크다는 이유로 자신의 별명이 '진격의 거인', '프랑켄슈타인', '여자 최홍만'이라고 불렸던 과거를 고백했다.

웃을 때 15mm 노출되는 잇몸과, 부러졌지만 형편상 치료받지 못해 10년간 방치한 여러 개의 치아, 부정교합 등의 여러 문제가 있었다. 하지만 그녀는 타인에게 받은 상처는 혼자서 참아내고, 특유의 밝은 성격으로 모두와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줘 안타까움을 더했다.

이에 '렛미인'으로 선정된 박동희는 77일 동안 돌출입, 양악수술, 안면윤곽수술, 잇몸절제수술, 치아성형, 지방흡입, 이마지방이식 등의 수술을 받았다. 수술 비용으로는 5732만원이 들어간 것으로 밝혀졌다.


특히 방송 말미 박동희는 예전부터 꿈꿔왔던 모델이 되기 위해 '렛미인2' 출신 허예은을 찾아갔고, 허예은은 자신의 쇼핑몰 모델을 제안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렛미인 근황셀카, 정말 대박이다", "렛미인 근황셀카, 진짜 역대급 변신", "렛미인 박동희 근황 셀카, 예뻐도 너무 예쁘다", "렛미인 박동희 근황 셀카, 남자 친구 정말 부럽다", "렛미인 박동희 역대 최강 변신인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