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개리 정인 '사람냄새' 11개 차트 올킬에 남편 조정치 "역시 사람은 냄새가…"

이재훈 기자

기사입력 2014-05-27 22:57


개리 정인 사람냄새, 음원 공개 직후 차트 1위...개리 "감사합니다 꾸벅"

개리 정인, 듀엣곡 '사람냄새'

가수 정인과 힙합 듀오 리쌍의 개리가 만든 듀엣곡 디지털 싱글 '사람냄새'가 음원 사이트를 휩쓸었다.

27일 낮 12시 개리와 정인은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듀엣곡 '사람냄새'를 공개했다.

이에 멜론, 벅스 뮤직을 비롯한 주요 음악사이트에는 '사람냄새'가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특히 '사람 냄새'는 정인이 히트 작곡가로 알려진 이단옆차기와 함께 멜로디를 만든 어쿠스틱 R&B 힙합 장르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또한 개리가 직접 작사를 맡았고, 두 사람은 특유의 음색으로 완벽한 하모니를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우리 함께 밤을 보낸 다음 이불 끝자락에 남은 너의 향기에 난 취해 잠을 자', '새하얀 너의 살을 부드러운 뺨을 마음껏 품은 다음 밤새도록 괴롭히고파', '사람냄새가 나서 네가 너무 좋아져 어설픈 외모가 왠지 더 끌려 난' 등의 노랫말이 눈길을 끈다.

이날 오후 조정치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역시 사람은 냄새가 나야…"라는 글과 함께 '사람냄새' 관련 기사를 함께 링크하며 아내 정인을 적극 홍보했다.

개리 정인 사람냄새 음원 1위에 누리꾼들은 "개리 정인 사람냄새, 조정치 외조까지", "개리 정인 사람냄새, 중독성 있어", "개리 정인 사람냄새, 1위 축하해", "개리 정인 사람냄새, 계속 음반 냈으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