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모바일 축구게임 '차구차구 for Kakao',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4-05-21 20:25



넷마블은 캐주얼 모바일 축구게임 '차구차구 for Kakao'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21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

'차구차구'는 카카오 게임하기 최초로 선보이는 캐주얼 축구 게임으로 SD캐릭터의 캐주얼한 그래픽과 정식 라이선스 획득으로 기성용, 호날두, 메시, 루니 등 실존하는 판타지 선수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기존 축구 게임과 달리 간편한 조작법으로 '싱글리그', '배틀리그', '스페셜리그', '미니게임' 등 총 4가지 게임모드를 통해 축구 게임의 다양한 재미를 제공한다.

개발사 애니파크 김홍규 대표는 "'차구차구'는 카카오톡 최초의 캐주얼 모바일 축구게임으로 기존 게임들과는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하고 게임에 대한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오랜기간 준비해 왔다"며 "남녀노소 구분 없이 다양한 이용층에게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축구게임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차구차구'의 출시를 앞두고 21일부터 게임 론칭일 전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차구차구' 사전 가입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사전등록 참여자는 신청만 해도 차구볼 30개를 지급 받을 수 있으며 공식카페(cafe.naver.com/playchagu)에 가입하면 5000골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선수 뽑기 이벤트를 통해 기성용, 이청용, 호날두, 메시 등 최고의 축구 선수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사전등록 참여자는 이 이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할때마다 다시 뽑을 수 있는 기회를 추가로 획득해 자신이 원하는 축구선수로 '차구차구'를 시작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