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천정명 열애, 12세 연하 여자친구와 1개월째 교제 '팔짱 끼고 거리 데이트'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5-21 13:18


천정명 열애, 일반인 띠동갑 여자친구와 교제

'천정명 열애, 일반인 띠동갑 여자친구와 교제'

배우 천정명(34)이 일반인 띠동갑 여자친구와 열애를 인정했다.

21일 스포츠서울닷컴은 "천정명이 패션업계에 종사하는 일반인 띠동갑 여자친구 A씨와 1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천정명과 A씨는 친구들 모임에서 만났다. 천정명은 연예인인 자신을 잘 이해해주고 배려하는 어린 나이답지 않은 참한 A씨의 매력에 빠졌다. 또한 A씨는 운동을 좋아하는 상남자 매력과 귀여운 이미지를 동시에 가진 천정명에게 마음을 빼앗긴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두 사람은 얼굴을 가리지 않고 평범한 연인들처럼 팔짱을 끼고 함께 걷는 등 다정한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

천정명의 소속사 레드라인 엔터테인먼트 측은 "천정명이 열애 중이다. 일반인 여자 친구라 관계를 알리기 조심스럽지만 1개월째 예쁘게 만나고 있으니 응원 부탁드린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천정명 열애, 일반인 띠동갑 여자친구와 교제라니 놀랍다", "천정명 열애, 워낙 동안이라 띠동갑도 무난하게 어울릴 듯", "천정명 열애, 여자친구 부럽다", "천정명 열애, 띠동갑이라니 능력자네", "천정명 열애, 사귄 지는 얼마 안 됐구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천정명은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 출연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