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천정명 여자친구, 12살 연하 일반인 ‘열애 인정’…“교제 한 달 정도”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5-21 10:36


천정명 12세 연하 일반인 여자친구와 열애 인정

천정명 여자친구 열애 인정

배우 천정명(34)이 띠동갑 일반인 여자 친구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21일 천정명 소속사 레드라인 엔터테인먼트는 복수의 매체를 통해 "천정명이 패션업계에 종사하는 22세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교제 중이다"라며 "교제한 지 한 달 정도 됐다.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라고 밝혔다.

천정명은 지인의 소개로 여러 사람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여자친구를 처음 만난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 측은 "띠동갑 연하지만 배려심이 깊고 연예계 생활을 잘 이해해주는 마음씨에 천정명이 반했다"며 "성숙한 사고와 밝은 성격이 천정명과 잘 맞는 것 같다"고 말했다.

천정명은 1997년 고등학교 2학년 때 길거리 캐스팅으로 호빵 CF를 찍으면서 데뷔해 KBS2 '학교2', MBC '뉴 논스톱', SBS '똑바로 살아라', KBS2 '북경 내사랑', SBS '패션 70's', MBC '여우야 뭐하니' 등에 출연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조교 출신으로 유명한 천정명은 최근 MBC '일밤-진짜 사나이'를 통해 활약하고 있으며 케이블채널 OCN 드라마 '텐데이즈어고'(가제)에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천정명 일반인 여자친구 열애 인정 소식에 누리꾼들은 "천정명 일반인 여자친구 열애 인정, 띠동갑 대박이네", "천정명 일반인 여자친구 열애 인정, 예쁜 만남 이어가길", "천정명 일반인 여자친구 열애 인정, 이번에도 어리네", "천정명 일반인 여자친구 열애 인정, 일반인 여친 이해심이 넓은가봐", "천정명 일반인 여자친구 열애 인정, 축하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