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M.I.B, 日 ZEPP 콘서트 4회 개최. 아직 정식 데뷔도 안했는데…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4-05-16 08:25



그룹 M.I.B(엠아이비)가 일본에서 'M.I.B Crazy Live in 2014-Boom! Boom! Up!' 콘서트를 개최한다.

MIB는 아직 일본에서 정식 데뷔를 하지 않았지만 5월 17일 오사카 ZEPP Namba, 18일 ZEPP Divercity에서 각각 2회 공연으로 총 4회에 걸쳐 공연을 연다.

이번 공연에서 M.I.B는 하이터치회와 다양한 이벤트를 비롯해 최근에 발표한 정규 2집의 타이틀곡 '치사BOUNCE'와 수록곡의 무대를 일본에서 최초 공개하는 등의 공연으로 현지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또 MIB는 그간 일본에서 4차례의 공연을 통해 실력을 입증 받은 그룹답게 뛰어난 랩 실력과 열정적인 무대로 신나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며, 앞선 지난 2월 22일 도쿄 신키바 스튜디오코스트에서 'LIVE in JAPAN GET CRAZY'를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성공적으로 공연을 개최해 일본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한편 엠아이비는 지난 달 '제 1회 한-미얀마 우정 케이팝콘서트'에 남자아이돌 최초로 미얀마 공식 무대에 올라 미얀마 현지 팬들의 뜨거운 열광을 받은 바 있으며, 오는 6월 7일에는 KBS2 '뮤직뱅크 in 브라질' 공연에 샤이니, 엠블랙, 씨엔블루, 인피니트, 에일리 등과 함께 참여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