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의 한수' 예고편, 화려한 캐스팅 '정우성-최진혁 CG근육' 깜짝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5-12 16:56


신의 한수 예고편

신의한수 포스터-예고편 최초 공개

영화 '신의 한 수'의 포스터와 예고편이 최초 공개됐다.

'신의 한 수'는 범죄로 변해버린 내기 바둑판에 사활을 건 꾼들이 전쟁을 그린 액션 영화로 소재와 다양한 매력을 자랑하는 배우들로 구성된 멀티캐스팅으로 주목 받는 작품이다.

이에 최초 공개된 1차 포스터에는 액션배우로 돌아온 정우성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눈빛 하나만으로 관객들을 압도하고 있는 정우성은 "45cm 사활을 건 신들의 놀음판"이라는 카피와 함께 신사들의 스포츠로 여겨졌던 바둑과 범죄액션 장르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공개된 1차 예고편에는 숨 가쁘게 이어지는 컷들이 저마다의 개성을 자랑하고 있다. 화려한 캐스팅을 자랑하는 정우성, 안성기, 이범수, 김인권, 이시영, 안길강, 최진혁 등은 짧은 호흡 속에 강렬한 캐릭터를 드러내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정우성과 최진혁이 냉동 창고 속에서 상의를 탈의한 채 1:1 대국을 두는 장면은 마치 얼음조각을 연상시키는 CG같은 완벽한 근육을 자랑하며 두 사람의 강렬한 액션과 함께 여심을 자극한다.

많은 네티즌들은 '신의한수' 예고편에 대해 "신의 한수 예고편, 화려한 캐스팅에 안 볼 수 없네", "신의 한수 예고편 정우성의 새로운 모습 완전 기대된다", "신의 한수, 상의 탈의 대국장면 대체 왜?", "신의 한수, 그림같은 비쥬얼 배우들 너무 많아", "신의 한수, 신선한 소재가 호기심 자극시킨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퀵' 조범구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신의 한 수'는 오는 7월 개봉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