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호야 예체능 합류, 알고보니 공인 3단의 태권도 실력 보유자 '기대↑'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2-20 21:15


호야 예체능 합류, 알고보니 공인 3단의 태권도 실력 보유자 '기대↑'

아이돌그룹 인피니트 호야가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 합류한다.

20일 KBS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 측은 "호야가 태권도 편에 출연한다. 최근 한 회분 녹화를 마쳤다"며 호야의 출연 소식을 알렸다.

이에 호야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호야가 '우리동네 예체능' 태권도 편에 합류하는 것이 맞다. 어릴 때 태권도 3단까지 땄던 경력이 있어 태권도 편에 함께하게 됐다"고 전했다.

태권도 3단의 유단자인 호야는 그동안 MBC '아이돌 육상 선수권 대회' 등을 통해 발군의 운동 신경을 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호야는 자신의 주종목이라 할 수 있는 태권도로 또다른 매력을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전해져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또한 앞서 '베드민턴' 편에서 활약했던 2PM 찬성과 빅스타 필독도 태권도 편의 출연을 확정지은 가운데 새롭게 구성된 '우리동네 예체능'의 MC군단 강호동, 존박, 줄리엔 강, 서지석, 김연우와 함께 프로그램을 이끌어 갈 전망이다.

호야 예체능 합류 소식에 네티즌들은 "호야 예체능 합류, 재미있을 것 같네요", "호야 예체능 합류, 태권도 유단자였군요", "호야 예체능 합류, 빨리 보고 싶네요", "호야 예체능 합류, 언제 방송하는 건가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예체능'은 지난달 22일 태권도 편 첫 녹화를 진행했으며,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중계방송 관계로 첫 방송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